이종석♥아이유 열애 인정 "진지한 만남"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석, 아이유가 열애를 인정했다.
31일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종석, 아이유가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종석, 아이유가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두 사람이 지난 크리스마스 일본 나고야 고급 리조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덧붙였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직접 호텔 예약과 픽업 서비스를 신청하며 일본 여행을 준비했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일본을 찾아 여행을 즐겼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지 4개월이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이 많았는데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소감으로 이종석이 연인을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소속사 측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며 “그 분에 대한 배려로 직접적인 정보는 언급을 못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로 봐주시면 감사드린다”고 해명했지만, 아이유를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이종석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이종석 배우 단독 기사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차]블랙핑크 ‘제니’가 사랑하는 ‘억’소리 나는 드림카는?
- 이종석, '그분' 아이유였나…소속사 "일본 데이트? 확인 중"
- 춘천 한 고교 '폭군' 기숙사 팀장…폭행에 음주·흡연 강요까지
- 2023년 바뀌는 것들…‘만 나이’ 적용, 영유아 양육수당, 소비기한 등 제도 변경
- 아아가 뜨아로 바껴도…5평 남짓 카페가 특별한 이유[쩝쩝박사]
- ‘뉴스공장’ 떠난 김어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구독자 14만명 육박
- 과천 방음터널 사망자 5명 신원 확인…사고 발생 이틀만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호날두, 결국 사우디아라비아 알 나스르행...매년 2707억원 받는다
- “병사 월급 박봉은 옛말?”…병장 월급 100만 원 시대 열렸다[밑줄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