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아이유·이종석, ‘영상’ 화제…애틋한 안녕?

이다원 기자 2022. 12. 31.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가수 아이유와 이종석, 사진제공|온라인커뮤니티 캡처



배우 이종석과 가수 아이유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최근 친근하게 인사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다.

3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 측은 이종석과 아이유가 4개월 여 열애중이라며, 두 사람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일본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동안 연휴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아이유와 이종석의 영상, 사진제공|온라인커뮤니티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이 20일 팬미팅을 위해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24일 나고야행 비행기를 탔으며 이번 여행에는 아이유 남동생까지 동행했다. 또한 두 사람의 지인 발언을 인용해 두 사람 열애는 이미 가족들 사이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사귄 지 4개월 여 됐다고 주장했다.

또한 30일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이종석이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다.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 그 친구를 보면서 더 열심히 살아놓을 걸, 좋은 사람일 걸, 이런 생각을 꽤 많이 했던 거 같다. 내가 지나온 날들에 대해 반성도 했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며 특정 지인을 콕 집은 것에 대해, 바로 아이유를 지칭하는 거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유가 최근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동영상 일부가 뜨겁게 소비되고 있다. 해당 영상 속 아이유는 배웅 나온 이종석에게 돌아보며 인사를 건네고, 이종석 또한 활짝 웃으며 고개를 끄덕거린다. 마스크를 꼈지만, 두 사람 사이 우정을 넘은 친분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아이유는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에 축가로 마음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해당사안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측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