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31일) '2022 MBC 가요대제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가 2022년의 마지막을 즐겁고, 더 뜨겁게 달군다.
몬스타엑스는 오늘(31일) '위드 러브(With Love)'를 주제로 펼쳐지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에 출격해, 한 해의 마지막 날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가 2022년의 마지막을 즐겁고, 더 뜨겁게 달군다.
몬스타엑스는 오늘(31일) '위드 러브(With Love)'를 주제로 펼쳐지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에 출격해, 한 해의 마지막 날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들은 ‘가요대제전’에서 지난해 12월 발매된 미국 두 번째 정규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의 타이틀곡 ‘유 프러블럼(You Problem )’ 로 감미롭고 달달한 보컬까지 겸비한 몬스타엑스의 매력을 선보인다.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달콤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에 신나는 디스코 사운드를 곁들인 ‘유 프러블럼’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3세대 짐승돌의 표본’으로 불리는 몬스타엑스의 평소 모습과는 조금 색다른 매력을 지닌 곡이다.
‘가요대제전’을 통해 ‘유 프러블럼’의 무대를 선보임으로써, 몬스타엑스는 자신들만의 한계 없는 장르적 세계 속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 무대 위에서 팬들에게 자연스러운 호응과 흥을 유발하며 ‘팬덤 대통합’을 이뤄내기로 유명한 몬스타엑스가 이번 ‘가요대제전’에서도 모두의 기억 속에 특별하게 남을 무대를 만들 것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앨범 11집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를 통해 자체 커리어하이를 경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달 26일 개최된 'MMA 2022(2022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임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월드와이드(worldwide)’한 자신들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무대 장인’ 답게 한 해의 마지막을 몬베베와 함께 장식하기 위해 ‘가요대제전’에 나서는 몬스타엑스는 내년 1월 9일 미니 앨범 12집 ‘REASON(리즌)’으로 9개월 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성숙하고 다양한 몬스타엑스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으로, 멤버들의 자작곡은 물론 다채로운 프로듀싱 능력에 흠뻑 빠질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MBC '가요대제전'은 오늘(3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