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박지성♥︎' 김민지랑도 친해? 구첩반상 차려줬다.."그저 존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인 SBS 전 아나운서 김민지가 배우 이민정의 요리를 극찬했다.
김민지는 31일 자신의 SNS에 이민정을 언급하며 "민정언니의 요리를 결혼 전에 먹었을 땐 나도 결혼 하면 이렇게 할 수 있을 줄 알았다.. 주부가 된 지금은 그저 존경합니다#구첩반상#잘먹었습미다"란 글을 올렸다.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둔 이민정은 평소 '집밥 이선생'이라 불리는 듯 요리 솜씨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전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인 SBS 전 아나운서 김민지가 배우 이민정의 요리를 극찬했다.
김민지는 31일 자신의 SNS에 이민정을 언급하며 "민정언니의 요리를 결혼 전에 먹었을 땐 나도 결혼 하면 이렇게 할 수 있을 줄 알았다.. 주부가 된 지금은 그저 존경합니다…#구첩반상#잘먹었습미다"란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민정이 김민지를 위해 차려준 먹음직스러운 한 상 차림이 담겨져 있다. 김치찜에서부터 생선요리, 몇리견과류 볶음, 시금치 등 건강하면서도 맛깔스런 반찬으로 가득차 있다.
이민정은 이에 "ㅋㅋㅋㅋㅋㅋ잘 먹어줘서 고맙"이라는 댓글을 달며 흐뭇해 했다. 두 사람의 친분에 놀라움을 드러내는 반응도 존재했다.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둔 이민정은 평소 '집밥 이선생'이라 불리는 듯 요리 솜씨로 유명하다. 오는 2023년 1월 4일 영화 '스위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민지는 지난 2014년 박지성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영국 런던에서 거주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김민지 인스타그램,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