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그분' 아이유였나…소속사 "일본 데이트?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종석과 아이유가 지난 크리스마스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20일 팬미팅을 위해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24일 나고야행 비행기를 탑승했다.
특히 이종석이 직접 일본 여행을 준비하며 아이유와 시간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토리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현재 해당 내용을 확인 중이다”고 전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종석과 아이유가 지난 크리스마스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20일 팬미팅을 위해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24일 나고야행 비행기를 탑승했다. 특히 이종석이 직접 일본 여행을 준비하며 아이유와 시간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이 많았는데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소감으로 이종석이 연인을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며 “그 분에 대한 배려로 직접적인 정보는 언급을 못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로 봐주시면 감사드린다”고 해명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차]블랙핑크 ‘제니’가 사랑하는 ‘억’소리 나는 드림카는?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춘천 한 고교 '폭군' 기숙사 팀장…폭행에 음주·흡연 강요까지
- 과천 방음터널 사망자 5명 신원 확인…사고 발생 이틀만
- 아아가 뜨아로 바껴도…5평 남짓 카페가 특별한 이유[쩝쩝박사]
- ‘뉴스공장’ 떠난 김어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구독자 14만명 육박
- 2023년 바뀌는 것들…‘만 나이’ 적용, 영유아 양육수당, 소비기한 등 제도 변경
- 정비소에 차 맡겼더니 ‘수리비 폭탄’ 맞았어요[호갱NO]
- 호날두, 결국 사우디아라비아 알 나스르행...매년 2707억원 받는다
- “병사 월급 박봉은 옛말?”…병장 월급 100만 원 시대 열렸다[밑줄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