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바이크 투어 중 꿀 같은 점심 식사…날벼락 무슨 일?(태계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의 기안84가 바이크 투어 중 고대하던 점심 식사를 기다리던 중 난데없는 날벼락을 맞는다.
내달 1일 일요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4회에서는 '태양의 루트'로 바이크 투어에 나선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의 기안84가 바이크 투어 중 고대하던 점심 식사를 기다리던 중 난데없는 날벼락을 맞는다.
내달 1일 일요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4회에서는 ‘태양의 루트’로 바이크 투어에 나선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모습이 방송된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은 바이크 투어로 지치고 굶주린 몸을 이끌고 페루의 한 햄버거집에 방문한다. 꿀 같은 점심식사를 기대하며 빠니보틀의 도움으로 일사천리 주문을 마쳤지만 이들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다고. 주문한 음식이 아무리 기다려도 나오지 않은 것.
기안84는 1시간이 넘어가자 “패스트푸드가 아니라 슬로우푸드네”라며 벌떡 일어나 카운터로 향했고, 빠니보틀까지 지원사격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 다른 테이블로 향하는 햄버거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세 사람의 모습과 기다림에 지쳐 끝내 테이블 위에 기절(?)한 듯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빠니보틀에게 “너는 내 번호 저장 안 했어?”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는 전언이다. 남미 여행을 떠나기 전 기안84는 빠니보틀을 찾아가 남미 여행에 대한 조언을 받으며 전화번호를 교환한 터. 전화번호로 터진 기안84와 빠니보틀의 갈등은 어떻게 해결될지 궁금하게 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