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이덕화, 히트맨 정체 밝히려 육탄전(도시어부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일에 싸여 있던 히트맨 정체가 공개될까.
12월 31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경남 고성에서 팀전 갈치 낚시를 하는 멤버들 모습이 공개된다.
낚시 후 이어진 식사 시간에는 히트맨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육탄전이 벌어져 웃음바다가 된다.
히트맨의 정체가 너무나 궁금했던 이경규와 이덕화가 그의 가면을 벗기기 위해 달려들어 덮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베일에 싸여 있던 히트맨 정체가 공개될까.
12월 31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경남 고성에서 팀전 갈치 낚시를 하는 멤버들 모습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뭉친 동국대 동문 이덕화X이경규, 코미디언 듀오 이수근X김준현 그리고 아쿠아맨 이태곤X히트맨이 팀이 되어 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과연 어느 팀이 승리를 거머쥘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낚시 시작 후, 여기저기서 히트가 나오지만 가운데 자리를 뽑은 이수근, 김준현은 고전을 면치 못한다. 두 사람은 힘든 자리에서도 열심히 낚시를 하지만 뒤처지는 조황에 의기소침해하고. 설상가상 갑자기 김준현의 낚싯대가 부러지는가 하면 이수근은 낚싯바늘에 손가락이 찔려 피를 보는 유혈사태까지 벌어진다.
하지만 연이은 악재에도 이수근은 포기하지 않고 기지를 발휘한다. 이수근은 “가운데 자리는 텐야가 안 먹히는 자리야”라며 김준현과 함께 채비를 바꿔 전략을 새롭게 세운다. 그러자 기적처럼 이수근과 김준현의 낚싯대에 연달아 입질이 오고, 갈치를 낚아 올리는 데 성공한다. 김준현은 “역시 루어 왕이야”라며 이수근의 빠른 판단을 연신 칭찬한다. 과연 ‘루어의 왕’ 이수근의 새로운 전략이 대역전극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낚시 후 이어진 식사 시간에는 히트맨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육탄전이 벌어져 웃음바다가 된다. 히트맨의 정체가 너무나 궁금했던 이경규와 이덕화가 그의 가면을 벗기기 위해 달려들어 덮친 것. 이에 제작진들이 긴급 투입되어 두 사람을 제지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한바탕 몸싸움 끝에 과연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히트맨의 정체가 공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치열한 갈치 총 무게 대결을 펼친 끝에 1위와 2위 팀의 마릿수가 동점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듣고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총 무게 대결의 결과는 더욱 미궁으로 빠진다. 과연 역전을 거듭한 끝에 한 마리 무게 차이로 우승을 한 팀은 누구일까. 3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사진=채널A '도시어부4')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좋아했다” 송중기 이어 이종석도? 수상소감 여친 언급했나[MBC 연기대상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정형돈, 하와이에 있는 쌍둥이 딸에 서운 “문자 읽씹, 슬라임보다 못해”(금쪽상담소)
- 김동현, 양가 부모님에 600만원 용돈 쾌척 ‘효심 감탄’(슈퍼맨)[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허성현 “100만원 들고 상경, 배고플 때 수돗물 먹었어도 괜찮아”(쇼미11)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수홍, ♥김다예에 “코 파는 사진 공개해?” 유쾌 제주 풀빌라 신혼여행(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