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김나영, 美 니퍼트 단호한 밥상 교육법에 감탄(물건너온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 김나영이 미국 아빠 니퍼트의 단호한 밥상 교육법에 감탄한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14회에서는 니퍼트와 두 아들 라온, 라찬이 촌캉스(시골+바캉스)를 떠나 상추 따기부터 강물 낚시까지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니퍼트와 라온, 라찬 형제는 촌캉스 마지막 일정으로 낚시가 취미인 아빠들의 로망인 부자 강물 낚시에 나서 부러움을 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장윤정, 김나영이 미국 아빠 니퍼트의 단호한 밥상 교육법에 감탄한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14회에서는 니퍼트와 두 아들 라온, 라찬이 촌캉스(시골+바캉스)를 떠나 상추 따기부터 강물 낚시까지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삼부자는 식사 재료를 구하기 위해 닭장과 비닐하우스로 향한다. 니퍼트는 아이들에게 닭장에서 직접 달걀을 꺼내 볼 것을 권하고, 이를 본 장윤정은“무서워할 거 같은데..”라며 걱정한다. 라온, 라찬 형제는 우려와 달리 거침없이 달걀 꺼내기 미션을 완료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 아빠가 일러주는 대로 야무지게 해내며 ‘리틀 컨트리 베이비’ 면모를 자랑한다.
직접 구한 재료로 차려진 식사 시간, 니퍼트는 동생 라찬이가 식사에 집중하지 못하자 다시 ‘돌직구 아빠’로 변신한다. 니퍼트는 야구 레전드 답게 “지금 투 스트라이크야. 이제 곧 삼진 아웃이야”이라며 큰 소리 없이 단호하게 아이를 교육한다. 장윤정은 “단호한 말투가 아이를 집중하게 한다”며 “육아 전문가 같다”고 감탄한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니퍼트와 라온, 라찬 형제는 촌캉스 마지막 일정으로 낚시가 취미인 아빠들의 로망인 부자 강물 낚시에 나서 부러움을 살 예정이다. 아빠가 낚시 준비로 분주한 사이, 아이들은 물수제비 날리기에 몰입한다. 이를 본 니퍼트는'150km’ 강속 물수제비 시범을 보이고, 아이들에게 물수제비 영재 교육(?)을 실시해 아빠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는 전언이다.
니퍼트는 낚싯대를 부드럽게 강으로 던지고, 섬세하게 줄 조절을 하며 낚시 실력을 자랑한다. 김나영은 마치 브래드 피트를 보는 듯한 니퍼트의 모습에“영화 같다”며 감탄한다고 전해진다. 라온, 라찬 형제는 “만 마리 잡고 싶어요!”라며 월척 기대감을 드러낸 상황, 삼부자가 강가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까. 1월 1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좋아했다” 송중기 이어 이종석도? 수상소감 여친 언급했나[MBC 연기대상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정형돈, 하와이에 있는 쌍둥이 딸에 서운 “문자 읽씹, 슬라임보다 못해”(금쪽상담소)
- 김동현, 양가 부모님에 600만원 용돈 쾌척 ‘효심 감탄’(슈퍼맨)[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허성현 “100만원 들고 상경, 배고플 때 수돗물 먹었어도 괜찮아”(쇼미11)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수홍, ♥김다예에 “코 파는 사진 공개해?” 유쾌 제주 풀빌라 신혼여행(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