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오늘(31일) 전국투어 마지막 공연 앞두고 비하인드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서울 공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 임창정이 지난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서울에서 진행된 공연의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6월부터 약 6개월간 전주,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 울산, 광주, 청주, 강릉, 서울까지 14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임창정은 부산 'MULTIVERSE'에서 2022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서울 공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오후 6시 벡스코에서 임창정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부산 공연이 개최된다.
그 가운데, 임창정이 지난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서울에서 진행된 공연의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창정은 물론, ‘표정 부자’ 임창정, ‘발라드 신’ 임창정, ‘춤 천재’ 임창정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임창정이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을 가득 채운 임창정이 노래 부르는 사진은 그때 당시의 생동감과 열기를 그대로 전했다.
또 관객석을 바라보며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임창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뭉클함까지 느끼게 만들었다.
서울 공연 당시 “계속해서 사랑받는 저는 정말 복받은 놈이다. 계속 옆에서 노래하고 재롱을 떨면서 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임창정답게 그는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무대와 관객들을 향한 진심을 담아내 마지막 ‘MULTIVERSE’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6월부터 약 6개월간 전주,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 울산, 광주, 청주, 강릉, 서울까지 14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임창정은 부산 ‘MULTIVERSE’에서 2022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임창정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에는 히트곡 부자다운 명곡 메들리뿐만 아니라 특급 입담, 퍼포먼스 그리고 임창정의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임창정표 프로듀스 101’ 등 다양한 코너가 있어 관객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수빈이 직접 선별? 건강美 가득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안지현 치어리더, 광고 모델 됐다…섹시+러블리 바니걸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아인, 복근 자랑할 만…독특 절개 드레스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34살 펠레 미국 계약, 현재 가치로는 490억원 - MK스포츠
- 아이유, 간첩설까지 유포한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포함 “선처 없다” - MK스포츠
- LG, 4년 52억원에 장현식 FA 영입, KIA 우승 이끈 불펜 마당쇠->잠실로 떠났다 [공식발표] - MK스포츠
- 네덜란드 전설이 인정한 이유가 있다... 황인범, 시즌 2호골에 키패스 3개 맹활약···‘페예노르
- 화영, 12년 침묵 끝에 폭발…티아라 왕따설의 진실 “폭언과 폭행 있었다”(전문) - MK스포츠
- 로테이션 멤버? ‘대강인’ 2골 1도움! ‘9.9’ 당연했던 최고 평점…PSG 이적 후 첫 멀티골 폭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