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 윈터송 돌풍...'캔디'로 음악방송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DREAM이 신곡 'Candy'(캔디)로 음악방송 2관왕에 등극했다.
NCT DREAM은 '캔디'로 30일 KBS2TV '뮤직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12월 5주차 K-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앞서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겨울 앨범 'Candy'로 국내 음반, 음원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및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NCT DREAM이 신곡 ‘Candy’(캔디)로 음악방송 2관왕에 등극했다.
NCT DREAM은 ‘캔디’로 30일 KBS2TV ‘뮤직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12월 5주차 K-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앞서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음원과 음반 역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겨울 앨범 ‘Candy’로 국내 음반, 음원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및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오늘(31일)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