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금슬 이상 없어…변함 없이 꿀 뚝뚝 “응원에 훨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근황을 전했다.
소유진은 12월 30일 개인 SNS에 "2022 연말을 행복하고 풍성하게 무대에서 공연을 하며 마무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유진의 연극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이들의 사진이 담겼다.
특히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소유진이 근황을 전했다.
소유진은 12월 30일 개인 SNS에 "2022 연말을 행복하고 풍성하게 무대에서 공연을 하며 마무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유진의 연극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이들의 사진이 담겼다. 특히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해 시선을 끌었다.
훈훈한 미소가 부부의 변함 없는, 달달한 금슬을 엿볼 수 있게 한다.
그는 "많은 분들의 응원에 #갈매기 훨훨~~ 전인화쌤~ 임하룡쌤~ 배정남배우님 그리고 남편까지 ^^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는 '백종원의 안타까운 소식'이라는 제목과 함께 백종원이 100억 원의 유산을 남기고 사망했다는 내용의 사망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백종원은 자신이 운영 중인 브랜드 점주 카페에 “저의 근황에 관해서 너무 걱정해주시는 점주님들이 많은데, 일단 저는 아주 잘 있고 몸도 건강하다”고 밝혔다.
(사진=소유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명수 ‘재벌집’ 솔직 평가 “이성민 연기 왜 그래? 결말 허무맹랑”(라디오쇼)
- 이영지 “‘고등래퍼3’ 때 방송 나갈 줄도 몰라” 우승 재현한 무대 ‘데자뷔’(쇼미11)
- 아유미 “♥남편 결혼식 5일전 프러포즈, 반지 알 너무 커 통곡”(편스토랑)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