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 지드래곤 ‘좋아요’ 놓치지 않았다 “추잡스럽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사가 김이나가 지드래곤의 좋아요를 언급했다.
김이나는 12월 30일 SNS에 "이런 거 올리는 거 추잡스럽지만 너무 자랑스럽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이나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지드래곤이 담겼다.
김이나는 조심스럽게 "별밤 오시나요"라고 물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작사가 김이나가 지드래곤의 좋아요를 언급했다.
김이나는 12월 30일 SNS에 "이런 거 올리는 거 추잡스럽지만 너무 자랑스럽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이나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지드래곤이 담겼다. 김이나는 조심스럽게 "별밤 오시나요"라고 물어 웃음을 더했다.
앞서 김이나는 MBC연예대상에서 라디오부문 우수상을 받고 "원래 수상소감에서 권지용, 김연아, 네이마르, 유재석 꼭 모시고 싶다고 말하겠다 해서 현수막도 저렇게 만들었는데 막상 받으러 올라가니까 쭈구리돼서 왠지 빨리 하고 도망치고 싶어서 못했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그는 "그렇지만 이제라도 용기내어 태그해본다. 유느님은 아쉽게도 인스타를 안 하지만.. #권지용 #김연아 #네이마르 #유재석 님들, 별밤이 간절히 기다리겠습니다.."라고 적기도 했다. 한편 김이나는 2018년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으며, 아이유 '좋은 날', '잔소리', '너랑 나' 등의 인기곡 작사에 참여했다.
현재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 중이다.
(사진=김이나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명수 ‘재벌집’ 솔직 평가 “이성민 연기 왜 그래? 결말 허무맹랑”(라디오쇼)
- 이영지 “‘고등래퍼3’ 때 방송 나갈 줄도 몰라” 우승 재현한 무대 ‘데자뷔’(쇼미11)
- 아유미 “♥남편 결혼식 5일전 프러포즈, 반지 알 너무 커 통곡”(편스토랑)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