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11' 이영지, 첫 여성 우승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쇼미더머니'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는 이영지가 최종 우승자가 됐다.
'쇼미더머니' 역대 시즌 최초 여자우승자가 된 이영지는 "2라운드 곡 제목이 '데자뷰'다. 여러분이 보셨던 광경을 또 한번 볼 수 있게 됐다는 뜻"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앞서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에서 우승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는 이영지가 최종 우승자가 됐다.
‘쇼미더머니’ 역대 시즌 최초 여자우승자가 된 이영지는 “2라운드 곡 제목이 ‘데자뷰’다. 여러분이 보셨던 광경을 또 한번 볼 수 있게 됐다는 뜻”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앞서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에서 우승한 바 있다. ‘우승’의 재현을 보여준 것.
이어 “긴 여정 동안 많은 실력자를 만나 많은 한계에 부딪혔다”며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제 여정을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말했다,
프로듀서 슬롬은 이영지에 대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는 인물로 경연 프로그램 참여하면서 억울한 일도 많아 보면서 마음이 아팠다”며 “경연 프로그램으로서 오락보다는 참가하는 사람들이 발전하고 노력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순기능이 있다고 생각해 조금 더 순수한 마음으로 바라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영지에 이어 2위는 허성현, 3위는 던말릭, 4위는 블라세가 올랐다.
이날 이영지는 1라운드에서는 ‘HUG’, 2라운드에서는 ‘데자뷰’를 선보였다. 1라운드에서는 투표 합산 1위의 성적을 거뒀으며, 2라운드에서는 최종 우승이라는 결과를 품에 안았다.
‘쇼미더머니’는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ONE) 래퍼를 향한 여정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즌11까지 이어지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차]블랙핑크 ‘제니’가 사랑하는 ‘억’소리 나는 드림카는?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병사 월급 박봉은 옛말?”…병장 월급 100만 원 시대 열렸다[밑줄쫙!]
- 정비소에 차 맡겼더니 ‘수리비 폭탄’ 맞았어요[호갱NO]
- 메시와 경쟁하던 호날두, 사우디 알 나스르서 뛴다(종합)
-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백팩 가격은[누구템]
- 이기영, 범행 직전 CCTV 공개...살인 후 "사람 죽일 수 있냐"
- 北, 단거리 탄도미사일 3발 발사…무인기 등 대남 도발 다양화
- 전자팔찌 끊고 달아나 결국 48일 만에 붙잡힌 도망자[사사건건]
- 서울 양천 목동현대 85㎡, 9.7억에 매물 나와 [e추천경매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