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면 할인" 호텔업계, 계묘년 맞이 패키지 풍성

김혜경 기자 2022. 12. 31. 08: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호텔 업계가 2023년 계묘년 신년을 맞아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부터, 검은 토끼 해를 맞아 토끼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제주신화월드,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 선봬

제주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띠를 위한 기묘한 제주 여행,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새해의 주인공인 토끼띠에게 최대 73%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투숙객 중 누구라도 토끼띠가 있다면 예약 가능하다.

토끼띠가 아니더라도 토끼 형상의 인형, 열쇠고리, 핸드폰 배경화면 등 관련 아이템만 소지하면 제주신화월드 한정 토끼띠로 인정해 토끼띠와 동일하게 할인이 적용된다.

보코서울강남, 토끼띠 고객 '아마리오' 레스토랑 20% 할인

보코서울강남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2023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띠 고객에게 2월28일까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새해를 맞아 1월1일 하루동안 조식뷔페에서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조랭이 떡국과 모둠전 그리고 식혜 등의 음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1월2일부터 8일까지 보코서울강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맞이 소원을 빌어보는 ‘메이크 유어 위시(Make Your Wish)’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23명의 참가자에게 보코서울강남의 겨울패키지 ‘윈터 미 타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숙박 기회와 디럭스 객실 숙박권과 아마리오 식사권, 헤지스 액세서리의 프리미엄 라인 백, 보코서울강남에서 직접 제작한 몰스킨 다이어리 등 선물을 증정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겨울방학 및 새해 맞이 패키지 출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다가오는 겨울 방학과 새해 맞이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 ‘티고(Tigo)’를 즐길 수 있는 콘셉트룸 패키지를 출시한다. 티고룸은 서비드스 레지던스의 원 베드룸 시그니처 스위트를 키즈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해당 룸은 간단한 취사 시설 및 조리 도구가 구비된 주방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가 높다. 패키지 예약은 1월3일부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

여의도 메리어트, '럭키 뉴 이어' 패키지 출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2023년의 즐거움을 더할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파크카페 조식 20% 할인 쿠폰 ▲무제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이용까지 마치 선물처럼 꽉 찬 혜택으로 구성했다.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파크카페 식사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골프공 세트, 트래블 바스 키트 등이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조이풀 윈터 메모리 엣 JW’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조이풀 윈터 메모리 엣 JW 패키지’ 를 선보인다.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 패키지는 디럭스 1박과 함께 신년을 맞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한정 수량으로 특별 제작한 다이어리를 비롯해 이 호텔의 시그니처 와인 1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전문가들과 함께 자체적으로 개발한 호텔 공간향이 담긴 400㎖ 사이즈의 디퓨저가 추가로 제공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 출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카바나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한 식사가 가능한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한다.

5코스 쉐어링 메뉴와 함께하는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서비스는 호텔 5층에 위치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에서 진행되며, 수영장 전망에 난로가 구비된 야외 테라스 뿐 만 아니라 최고급 드비알레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이용이 가능한 특색 있는 장소다. 최대 3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4인에서 최대 12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