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롬, 이영지 특혜 논란 간접 언급 “억울한 일 많아 가슴 아파”(쇼미11)[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롬이 이영지를 둘러싼 특혜 논란을 간접 해명했다.
12월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이영지는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쇼미더머니11'에서는 화제의 참가자였던 이영지를 두고 일부 시청자들이 특혜를 준 것이 아니냐는 불만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슬롬이 이영지를 둘러싼 특혜 논란을 간접 해명했다.
12월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이영지는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큰 득표 차로 최종 우승을 거머쥔 이영지는 “2라운드 곡 제목이 ‘데자뷔’다. (‘고등래퍼3’에서) 여러분이 보셨던 광경을 또 한 번 볼 수 있게 됐다는 뜻이었다. 곡의 완성을 우승으로 시킨 것 같다”라며 “‘쇼미더머니’라는 긴 여정 동안 정말 많은 실력자를 만나고, 많은 한계에 부딪혔다. 아직도 너무 많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제 여정은 지금부터 시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좋은 길로 인도해주신 박재범, 슬롬 님이 안 계셨다면 절대 우승을 못 했다. TOP 4를 포함해서 3만 명의 참가자, 김진표 님까지 다 존중받아 마땅하다 생각한다. 열심히 해보겠다. 앨범 내겠다”라고 덧붙였다.
팀 프로듀서였던 슬롬은 “영지가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인물로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억울한 일도 많아 보면서 가슴이 아팠다. 끝까지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쇼미더머니11’에서는 화제의 참가자였던 이영지를 두고 일부 시청자들이 특혜를 준 것이 아니냐는 불만을 제기했다. 슬롬은 “트랙을 맡겨주신 재범이 형에게도 고맙다. ‘쇼미더머니’에 대해서 입이 너무 근질거리는데 경연 프로그램으로서의 오락보다는 참가하는 사람들이 발전하고 노력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순기능이 있다고 생각해서 조금만 더 순수한 마음으로 바라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의미심장한 소감을 남겼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11’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명수 ‘재벌집’ 솔직 평가 “이성민 연기 왜 그래? 결말 허무맹랑”(라디오쇼)
- 이영지 “‘고등래퍼3’ 때 방송 나갈 줄도 몰라” 우승 재현한 무대 ‘데자뷔’(쇼미11)
- 아유미 “♥남편 결혼식 5일전 프러포즈, 반지 알 너무 커 통곡”(편스토랑)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