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박나래 원피스 절단…만찬 즐기겠다는 의지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제1회 팜유 세미나' 마지막 만찬 장소로 박나래와 이장우를 인도한다.
오늘(30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제1회 팜유 세미나'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기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마지막 만찬을 앞두고 전현무는 "세미나의 끝은 고급스러우면서 예상 밖일 것이다. 베트남 MZ세대가 사랑하는 메뉴"라고 자신만만해해 박나래와 이장우의 기대감을 부풀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30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제1회 팜유 세미나’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기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마지막 만찬을 앞두고 전현무는 “세미나의 끝은 고급스러우면서 예상 밖일 것이다. 베트남 MZ세대가 사랑하는 메뉴”라고 자신만만해해 박나래와 이장우의 기대감을 부풀린다. 달랏 첫 음식부터 팜유즈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현무가 세미나의 마무리를 '갓벽(GOD+완벽)'하게 장식할지 흥미를 높인다.
박나래는 “드레스업은 필수”라는 팜유 대장 전현무의 주문에 맞춰 세미나 'TPO(시간, 장소, 계기)'에 맞는 롱 드레스 차림의 ‘우아 나래'로 완벽 변신한다. 기대감도 잠시, 박나래는 전현무가 인도한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또 속았다"며 분노를 금치 못한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설상가상으로 메뉴를 선정할 때 의견 충돌 없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세미나 끝자락에 분열 조짐을 일으키는 광경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현무와 동생들의 입맛 분리가 일어날 예정인 것. 음식을 권하는 전현무와 메뉴판을 보며 예민해진 동생들의 모습이 극과 극이라, 이들의 마지막 만찬이 성공적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박나래를 위해 식사 중 원피스 절단에 돌입한다. 드레스 때문에 괴로워하는 박나래와 주변의 눈치를 살피며 옷 절단을 시도하는 전현무의 모습에 사뭇 긴장감까지 느껴진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35세에 결혼, 친구 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김우리, 매출 1000배 떡상 비결은? “생명의 은인이네!” (당나귀귀)
- ‘이병헌♥’ 이민정 긴급 SOS→진입 불가능 해결 “눈물 나게 기뻐” [DA★]
- 49세 서장훈, 2세 의지…50대 늦둥이 본 신현준에 “롤모델” (미우새)
- 김병만 측 “전처 상습 폭행 검찰 송치? 사실무근” 엇갈린 입장 [종합]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윤진서, 출산 후 첫 공식석상…하노이 국제영화제서 고혹적 자태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