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첫 MC 도전...‘한풀이 노래방’서 허경환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예슬과 방송인 허경환이 '한풀이 노래방'에서 MC로 나선다.
30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TV조선에서 1월 1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 스핀오프 프로그램 '한풀이 노래방' MC로 강예슬과 허경환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 예심에서 탈락한 탈락자들이 아쉬운 마음을 털어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강예슬은 첫 MC도전이라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TV조선에서 1월 1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 스핀오프 프로그램 ‘한풀이 노래방’ MC로 강예슬과 허경환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 예심에서 탈락한 탈락자들이 아쉬운 마음을 털어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탈락자들의 끼와 재능이 아깝다”라며 미스·미스터트롯 전 시즌을 함께 한 MC 붐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강예슬과 허경환은 붐을 비롯해 ‘미스트롯’ 출신 홍지윤, 은가은과 함께 진행을 맡는다.
특히 강예슬은 첫 MC도전이라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날 방송에는 3개월 만에 40kg을 감량한 현재 활동 중인 트로트 가수의 매니저부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초대박 히트곡 작곡가의 아들까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40kg을 감량한 매니저는 행사 후 돌아오는 차 안에서 노래 레슨까지 해주며 응원해준 자신의 가수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혀져 뭉클함을 자아낸다.
작곡가는 “뮤지션으로서는 소질이 있는데 대중이 아직 모르는 것 같다. 아들을 믿는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수빈이 직접 선별? 건강美 가득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안지현 치어리더, 광고 모델 됐다…섹시+러블리 바니걸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아인, 복근 자랑할 만…독특 절개 드레스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나폴리-김민재 재계약 협상 핵심은 2가지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캡틴 손흥민 돌아왔다!…이강인·김민재 등 완전체!’ 홍명보호, 쿠웨이트전 선발 라인업 공개
- 김도영 또 넘겼다! 만루포→쐐기 솔로포 ‘멀티 홈런 폭발’…티엔무 구장은 슈퍼스타에게 작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