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된 표인봉…"공연일 담당하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표인봉이 목사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표인봉, 표바하 부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원조 '개가수' 그룹 틴틴파이브에서 목사가 됐다는 소식을 전한 표인봉은 "전임 목사는 아니고 기독교 문화 관련한 공연일을 담당하는 목사"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표인봉은 "톤이 좀 바뀌었다고 하는데 어떤 때는 원래의 모습이 나온다. 다혈질적인 모습도 나오지만 예전만큼 그러지는 않는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표인봉, 표바하 부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원조 ‘개가수’ 그룹 틴틴파이브에서 목사가 됐다는 소식을 전한 표인봉은 “전임 목사는 아니고 기독교 문화 관련한 공연일을 담당하는 목사”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기독교 뮤지컬을 제작하고 연출하고, 선교에 관련된 일을 하면서 방송 일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정형돈은 “저희가 알고 있는 모습과 톤이 다르다. 은혜스럽다”라고 했고, 박나래 역시 “여쭤보기 조심스럽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표인봉은 “톤이 좀 바뀌었다고 하는데 어떤 때는 원래의 모습이 나온다. 다혈질적인 모습도 나오지만 예전만큼 그러지는 않는다”고 했다.
MC들은 표인봉은 ‘틴틴파이브’ 재결합에 대해도 물었다. 이에 표인봉은 “저희 나이대가 50대 중반이 넘어간다, 지금 합쳐 댄스 하기에는 고관절 계통이 받쳐주지 않는다”라며 아쉬워했다. 이를 들은 딸 표바하는 “아버지께서 오십견도 오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전국서 미확인 비행체 목격...'우주발사체 시험'에 화들짝
- 사이코패스 검사 받은 이기영…'이형택' 가명 생활도
- 尹과 통화한 MB "기도하겠다"...권성동, 허리숙여 인사
-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백팩 가격은[누구템]
- 이기영, 범행 직전 CCTV 공개...살인 후 "사람 죽일 수 있냐"
- "찜질방 간다했는데"…방음터널 화재로 아내·딸 잃은 60대 가장
- TBS 떠난 김어준, 1월 9일 유튜브로 복귀…첫 게스트는 유시민
- '여성 출연자 비하' 4기 영철…법원, 모욕죄 유죄 판결
- '연중' '신민아♥' 김우빈 "결혼은 35세쯤, 친구같은 남편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