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신용정보, 취약계층에 희망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앙신용정보(대표 최호선)가 연말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소외 받는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앙신용정보 관계자는 "국내〮외적인 경기 침체로 취약계층의 삶이 더 힘들어 지고 있어 시름을 더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신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희망 가득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신용정보(대표 최호선)가 연말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소외 받는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채권추심 및 신용조사 전문업체인 중앙신용정보는 30일 금융취약 계층인 채무자 자녀 중 선별된 인원에 대해 학업에 보탬을 주고자 희망장학금을 전달(사진)했다
지난 28일에는 관내 주민센터를 방문, 취약계층 지원에 동참하고자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했다.
중앙신용정보 관계자는 “국내〮외적인 경기 침체로 취약계층의 삶이 더 힘들어 지고 있어 시름을 더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신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희망 가득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중앙신용정보는 노인전문복지요양시설과 다문화센터 등에 성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을 매월 실천하고 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값에 드려요"…이마트, 이번엔 800억대 물량 푼다
- 리디아고, '현대家 며느리'됐다…정태영 부회장 아들과 결혼
- "500원으로 혼자 즐긴다"…대학가에 부는 열풍, 뭐길래?
- "잡아가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라"…중소기업 사장 '절규'
- "매일 커피 마신 한국인들 10년 관찰했더니…" 놀라운 결과
- 이렇게 예뻤나?…아이돌 출신 청순 본캐 뽐낸 이미주
- [종합] 이성민 "송중기가 '재벌집' 한다고 해서 결심 굳혀…다음 생엔 배우 안 하고파"('뉴스룸')
- [종합] 아이유 "올해 안식년, 23년 본격 달린다! 촬영장서 '예뻐요' 금지" ('이지금')
- 마동석, ♥예정화와 혼인신고 그 후…표정은 험악한 귀여운 곰돌이 됐네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