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영웅' 나폴리 흐비차, 피임 기구에도 등장...'반응은 정반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나폴리)가 조지아 콘돔에도 등장했다.
이탈리아 매체 '스파지오 나폴리'는 30일(한국시간) "흐비차는 어디에나 있다. 이번에는 콘돔 상자에서도 등장했다. 조지아는 진정한 흐비차 매니아다"라고 전했다.
조지아 내에서는 흐비차에 대한 존경심이 부족하다며 비난을 받고 있는 반면 나폴리 팬들은 흐비차 콘돔 출시를 환영했고 굉장히 흥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나폴리)가 조지아 콘돔에도 등장했다.
이탈리아 매체 '스파지오 나폴리'는 30일(한국시간) "흐비차는 어디에나 있다. 이번에는 콘돔 상자에서도 등장했다. 조지아는 진정한 흐비차 매니아다"라고 전했다.
흐비차는 조지아의 축구 영웅이다. 상대적으로 유럽에서 약체로 꼽히는 조지아에 나폴리 핵심 흐비차는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을 만큼 대단한 선수다. 나폴리 내에서도 '제 2의 마라도나'라는 별칭을 얻었기에 최근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하다.
조지아 전역이 흐비차 사랑에 빠졌다. 심지어 콘돔 상자에서도 등장했다. '스파지오 나폴리'는 "콘돔 브랜드인 Aiisa Condoms는 흐비차의 얼굴이 프린팅된 콘돔을 제작했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를 광고했다"라고 설명했다.
반응은 완전 정반대였다. 조지아 내에서는 흐비차에 대한 존경심이 부족하다며 비난을 받고 있는 반면 나폴리 팬들은 흐비차 콘돔 출시를 환영했고 굉장히 흥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스파지오 나폴리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이랑 비슷하다던데?” 토트넘이 노리는 공격수 누구?
- '3번째 DFA' 겨울 칼바람 맞은 박효준...WBC 출전 먹구름
- 박지성 절친, SON 대신 경쟁자에게 “토트넘에 필요한 환상적인 선수”
- ‘월드컵 득점왕’ 음바페, 2435억으로 몸값 1위...SON 절친도 있네?
- 손흥민-케인-히샬리송이 있어도…“토트넘은 우승 힘든 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