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는 결혼, 특기는 도주?…무책임 '배드파파' 정체추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 임신, 빚더미를 반복하는 '배드 파파(Bad Papa)' 왕 씨의 정체는 무엇일까.
30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TV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책임감 없는 '배드파파(Bad Papa)' 왕 씨에 대해 알아본다.
자신보다 16살이나 많았지만 누구보다 자상했던 왕 씨(가명). 그러나 그는 수정 씨가 임신하는 순간 전혀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 한다.
달콤한 사랑을 속삭였던 왕 씨는 수정 씨가 임신하자 그녀 명의로 대출을 받으라고 했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사랑, 임신, 빚더미를 반복하는 '배드 파파(Bad Papa)' 왕 씨의 정체는 무엇일까.
30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TV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책임감 없는 '배드파파(Bad Papa)' 왕 씨에 대해 알아본다.
낯선 이를 보아도 방긋방긋 잘 웃는 14개월 서준이(가명). 하루가 바쁘게 자라나는 아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엄마 수정 씨(가명)는 그저 착잡할 뿐이다. 자신보다 16살이나 많았지만 누구보다 자상했던 왕 씨(가명). 그러나 그는 수정 씨가 임신하는 순간 전혀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 한다. 수정 씨는 인터뷰를 통해 "임신하고 나서 태도가 돌변했죠. 저한테 막 대하고 욕하고, 대출 많이 받게 하고…"라고 말했다.
달콤한 사랑을 속삭였던 왕 씨는 수정 씨가 임신하자 그녀 명의로 대출을 받으라고 했었다고 한다. 가정을 함께 꾸리기로 했던 만큼 수정 씨는 별다른 의심 없이 왕 씨의 요구를 들어줬다. 하지만 기다림 끝에 그녀에게 돌아온 건 7000만 원이 넘는 빚과 신용불량자라는 꼬리표였다.
그런데 왕 씨가 아내 수정 씨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나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고 연락이 왔다. 더 충격적인 건 왕 씨에겐 앞서 또 다른 가족들이 더 있었고, 이들도 비슷한 일을 겪었다고 한다. 왕 씨의 전(前) 장모 송 씨(가명)는 "우리 식구들은 (왕 씨 때문에) 몽땅 죽었다. 딸 신용도 죽었고, 두 살배기 양육비도 안 주더라"라고 전했다.
왕 씨와 전처 사이에서 태어난 지수(가명) 외할머니 송 씨는 왕 씨 얘기에 치를 떨었다. 16년 전 처가댁 식구들의 명의를 빌려 사업을 벌이다 빚과 아이만 남긴 채 사라졌다는 왕 씨. 그와 4년간 결혼생활을 했다던 조 씨(가명) 역시, 임신한 후 심해진 그의 가정폭력에 이혼을 결심했고 그 후 빚더미에 앉게 됐다고 폭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