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이 떴다’, 유재석 그 시절 감성 ‘마법 스프’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런닝맨'이 SBS 레전드 예능 '패밀리가 떴다'를 모티브로 한 '2023 런닝맨표 패밀리가 떴다'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런닝맨이 떴다' 예고편에서 멤버들은 레이스 콘셉트답게 세 끼 식사를 직접 준비했어야 했는데, '패밀리가 떴다' 유경험자와 무경험자로 나누어져 극명한 대비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런닝맨이 떴다’ 예고편에서 멤버들은 레이스 콘셉트답게 세 끼 식사를 직접 준비했어야 했는데, ‘패밀리가 떴다’ 유경험자와 무경험자로 나누어져 극명한 대비를 보였다. ‘무경험자’ 지석진은 불쏘시개도 만들지 못하여 멤버들의 질타가 쏟아졌고, 이에 “경험자 텃세 어마어마하다”라며 분노했다. 또한, 송지효는 “저 음식 진짜 못해요”라는 말과 함께 국수 만들기에 도전했는데 기상천외한 요리 실력에 멤버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유경험자’ 김종국은 능숙하게 아궁이를 제조하고, 불씨가 꺼지지 않도록 끊임없이 장작을 넣는 ‘아궁이스트’로 활약했고, 이어 유재석은 조미료 계의 한 획을 그었던 ‘마법 스프‘를 선보여 그때 그 시절을 소환했다. 원조의 능숙함도 잠시 유재석은 “이건 ‘패떴’ 때도 안 해 본 거야”라며 당황한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이날은 ‘가족 같은 게스트’ 주우재가 등장, 주우재는 “우재야!”, “우재야 어디 갔니!” 등 멤버들의 끊임없는 부름으로 다사다난한 하루를 보냈고, 멤버들의 애정 가득한 구박에 ‘런닝맨의 떴다’ 우데렐라로 등극했다.
'런닝맨'은 1월 1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35세에 결혼, 친구 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김우리, 매출 1000배 떡상 비결은? “생명의 은인이네!” (당나귀귀)
- ‘이병헌♥’ 이민정 긴급 SOS→진입 불가능 해결 “눈물 나게 기뻐” [DA★]
- 49세 서장훈, 2세 의지…50대 늦둥이 본 신현준에 “롤모델”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