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연예계 대표 딸바보 육아 일상은? (물 건너온 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인교진이 딸바보 아빠의 자매 육아를 공개한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MC인교진이 한국 아빠로 출격해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와 하루를 보내는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한편, 한국 아빠 인교진과 하은, 소은 자매의 육아 일상이 공개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1월 1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인교진이 딸바보 아빠의 자매 육아를 공개한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MC인교진이 한국 아빠로 출격해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와 하루를 보내는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인교진은 “첫째 하은, 둘째 소은이가 서로를 향한 질투가 엄청나다”라며 “소은이가 언니를 따라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질투심이 생긴다. 매일 살얼음판을 걷듯이 눈치 본다”라고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특히 자매는 아빠 인교진과 엄마 소이현의 외모를 반반씩 닮은 귀요미 비주얼을 자랑하며 반상회 아빠들의 미소를 부른다고. 장윤정은 첫째 하은이의 행동을 지켜보던 중 “연우도 저렇게 한다. 첫째들은 다 저렇게 하나 봐”라고 뜻밖의 공통점을 발견한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물 건너온 아빠들’ 육아 반상회에선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아빠들이 등장한다. ‘BBC 뉴스 아빠’로 화제를 모았던 미국 아빠 로버트 켈리와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는 기자 출신 엘리트 튀르키예 아빠 알파고의 육아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 아빠 인교진과 하은, 소은 자매의 육아 일상이 공개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1월 1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물 건너온 아빠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