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놓지 못한 클레오파트라..못 다한 소감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지난 29일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베스트 커플상 2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당시 수상 소감ㅁ에서 박나래는 "한 해 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준 JDB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23년에는 더욱 솔직하고 재미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참된 예능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박나래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2관왕 수상으로 쾌거를 이룬 가운데, 못 다한 수상 소감을 덧붙였다.
박나래가 지난 29일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베스트 커플상 2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당시 수상 소감ㅁ에서 박나래는 “한 해 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준 JDB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23년에는 더욱 솔직하고 재미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참된 예능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 다리 부상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만큼 내년에는 더욱 튼튼한 모습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건강한 웃음 선사하는 것이 저의 목표"라며 "예능 성장판을 열심히 두드리며 성장하는 코미디언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박나래는 다 전하지 못한 수상 소감에 대해 개인 SNS를 통해 추가 전달했다. 박나래는 "못 다한 소감은.. 사랑하는 우리 가족 내 친구들 동료들 우리 개그여신 박나래 식구들"이라며 " 언제나 고마운 모든 제작진분들 항상 고생해주는 우리 JDB식구들 헤매쌤 스타일리스트 식구들 다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빠진 사람이 없도록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내년엔 더 행복한 웃음 드리기 위해 더더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라며 인사를 덧붙였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