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3% 할인 '광주요 신년 기프트전'…한정판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30일부터 내년 1월24일까지 '2023 광주요 신년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신년 기프트전에는 계묘년(癸卯年) 한정판 신제품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토끼합'도 선보인다.
광주요는 매년 새해를 맞아 십이지신(十二支神)을 모티프로 한 청자 합을 한정판 프리미엄 기프트로 출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토끼합 선보여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30일부터 내년 1월24일까지 '2023 광주요 신년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신년 기프트전에는 계묘년(癸卯年) 한정판 신제품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토끼합'도 선보인다. 광주요는 매년 새해를 맞아 십이지신(十二支神)을 모티프로 한 청자 합을 한정판 프리미엄 기프트로 출시하고 있다.
고려청자의 우아한 비색을 띄는 크랙청자를 구현해 광주요만의 분청소지에 음각 기법으로 목단문을 담아냈다. 토끼해를 맞이해 출시하는 한정 수량 제품이다.
도자기 잔과 다관세트, 간편식 세트, 홈카페 세트, 홈세트 등 광주요 베스트셀러 23선은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년 기프트전은 광주요 온라인몰(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롯데ON 등), 직영점(이천센터점, 한남점), 백화점(신세계 본점·강남점·타임스퀘어점·센텀시티점, 롯데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전처 폭행 사실무근…파양 조건 30억 요구"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