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31일 韓·日 두 나라에서 공연...부르는 곳 너무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2022년의 마지막 날을 한국과 일본 연말 무대로 화려하게 장식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31일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과 일본 NHK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얼마 전 일본에 정식 데뷔한 아이브는 '홍백가합전'으로 일본에서의 첫 연말 가요축제를 맞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2022년의 마지막 날을 한국과 일본 연말 무대로 화려하게 장식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31일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과 일본 NHK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아이브는 음악과 사랑의 힘으로 하나 되자는 의미에서 “With Love”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한국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맞이한다. 아이브는 '가요대제전'만을 위한 퍼포먼스로 2022년을 마무리한다.
'홍백가합전'은 한 해 동안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해 홍팀과 백팀으로 나눠 공연을 선보이고 대항전을 갖는 일본 연말 유명 프로그램이다. 얼마 전 일본에 정식 데뷔한 아이브는 '홍백가합전'으로 일본에서의 첫 연말 가요축제를 맞는다.
아이브는 후지TV 대표 아침 프로그램 '메자마시TV'를 시작으로 '메자마시 8', 'POP UP! ' 생방송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며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아울러 정식 데뷔전임에도 NHK 스페셜 프로그램 'SONGS+PLU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컴백을 밀착 취재한 내용도 방영됐다.
최근 발표된 일본 아마존 뮤직 '2022 베스트 오브 케이팝(Best of K-POP 2022)'에서 '애프터 라이크' 1위, '러브 다이브(LOVE DIVE)' 9위, '일레븐' 24위를 기록하며 일본 내 인기를 증명했다. 이밖에도 타워 레코드가 선정한 '2022 베스트셀러 케이팝 싱글 톱 텐(2022 Best Sellers K-POP Single TOP10)'에서 '일레븐' 1위, '러브 다이브' 5위, '애프터 라이크' 6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이브는 30일 '홍백가합전' 무대를 위해 일본으로 떠났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