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케이크가 왜 고추참치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세미나'가 더 뜨거워진다.
12월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베트남 달랏으로 떠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원정대의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이 그려진다.
대장 팜유 전현무는 박나래에게 "케이크가 어떤 맛이 기대되느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세미나’가 더 뜨거워진다.
12월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베트남 달랏으로 떠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원정대의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이 그려진다.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된 영상에는 숙소에 도착한 팜유 원정대가 이장우의 7개월 빠른 생일 파티를 위해 준비한 케이크를 연구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이장우는 캐리어에서 갓김치, 맛김치, 볶음김치, 총각김치 그리고 각종 라면과 진미채를 꺼내며 팜유 클래스를 자랑했다. 코드 쿤스트가 “나는2박3일도 더 먹겠다”며 혀를 내두른 정도.
그 사이 케이크를 맛본 전현무는 “케이크가 짭조름한 맛이야"라며 원재료에 대한 연구에 돌입했다. 이장우 역시 케이크를 맛보고 후각 조사까지 나섰다. 이장우는 “생선을 말린 거 같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북어채”라고 재료를 추측했다.
뒤이어 등장한 박나래 역시 오자마자 메추리알, 볶음김치, 컵라면 등 음식부터 꺼내며 다시 한번 팜유 라인 클래스를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다.
대장 팜유 전현무는 박나래에게 “케이크가 어떤 맛이 기대되느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솔직히 뻔한데..솜사탕”이라며 자신 없어 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너는 그래서 안 된다. 엎드려뻗쳐라”라며 맛을 탐구하는 팜유 세미나에 집중하길 바라며 평소와 달리 엄격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코드 쿤스트는 “세미나가 맞긴 하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케이크 맛을 본 박나래는 “왜 고추참치 맛이나?”라고 했고, 이장우는 “어떻게 케이크를 이렇게 만들지?”라며 의아해했다. 과연 팜유 원정대가 맛본 신비한 케이크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자전거 라이딩에 나선 팜유 원정대의 모습도 공개됐다. 대장 팜유 전현무는 잠시 일행을 세운 뒤 음료수를 먹자고 제안했다. 박나래는 주전부리 앞에서 주저하더니 “솔직히 말해서 화장실 가고 싶다"며 다급한 손짓으로 인근 카페를 찾아 가보자고 했다.
전현무는 “화장실? 또?”라고 말하면서도 박나래를 걱정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나래를 일을 보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눈빛 보면 안다. 배고플 때 눈빛, 마려울 때 눈빛도 안다. 이제 거의 식구이기 때문”이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박나래는 눈에 불을 켜고 오로지 화장실만 찾았지만, 주변은 온통 허허벌판과 호수뿐이었다. 이때 전현무는 “나래야 카페 보인다”라는 말로 희망을 안겼지만, 이내 건물이 가까워지자 화장실이 없어 보이는 외관에 희망이 사라진 모습으로 긴장감을 안겨 그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