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우수 탑승객에 국내선 티켓 등 푸짐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이 2022년 한 해의 우수 고객을 선정해 시상하는 '에어서울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의 에어서울 어워즈는 4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한다.
국내선을 비롯해 △다낭 △냐짱 △보라카이 △사이판 등 모두 6개 노선을 이용한 에어서울 최다 노선 탑승객에게는 냐짱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빈원더스 냐짱'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서울이 2022년 한 해의 우수 고객을 선정해 시상하는 ‘에어서울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의 에어서울 어워즈는 4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한다. 국제선 최다 탑승객을 선정하는 ‘아시아 프린스상’, 가장 다양한 노선을 탑승한 고객을 선정하는 ‘愛(애)어서울상’, 기내식과 위탁수하물을 각각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주는 ‘맛잘알상’과 ‘보따리상’ 등이다. 탑승 실적 집계 기간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다.
에어서울 국제선을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은 편도 기준 14회를 탑승한 승객으로 에어서울 국내선 왕복항공권 1장이 포상으로 제공된다.
국내선을 비롯해 △다낭 △냐짱 △보라카이 △사이판 등 모두 6개 노선을 이용한 에어서울 최다 노선 탑승객에게는 냐짱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빈원더스 냐짱’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맛잘알상’과 ‘보따리상’ 수상자에게도 각각 사전 기내식 무료 쿠폰과 스위스밀리터리 파우치 세트 등을 제공한다.
서민우 기자 ingagh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비·김태희 집 초인종 누른 40대女…풀려나자 미용실 찾아갔다
- 요즘 없어서 못 파는 '이 빵'…'10분 만에 2000개 팔렸다'
- [단독] 서민 울린 ‘빌라왕들’…알고보니 한패였다
- 여성 10명 중 4명은 성폭력 피해 경험…범죄 피의자 중 49%만 기소
- '모든 남자 유혹할 수 있다'…러 女스파이, 자신감 이유는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단 6개 4만원'…비싸도 '완판 행진' 희귀 과일 뭐길래?
- '성적 욕망'…20대 여사장에 문자 600통 보낸 60대男 최후는
- 3층서 떨어진 30대女, 두 손으로 받아낸 현직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