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착한 곰돌이에 그렇지 못한 포스…그래도 마블리 [DA★]
동아닷컴 박현정 에디터 2022. 12. 30.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치명적인 곰돌이로 변신했다.
마동석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하 날씨에 열심히 범죄도시4 촬영 중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4' 촬영장에 마련된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마동석은 지난해 공개 열애 중이었던 17세 연하의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으며, 현재 영화 '범죄도시4'를 촬영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우 마동석이 치명적인 곰돌이로 변신했다.
마동석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하 날씨에 열심히 범죄도시4 촬영 중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4’ 촬영장에 마련된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마동석은 듬직한 덩치와 달리 곰돌이 모자를 쓰고 앙증맞은 브이 포즈를 하고 있어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마동석의 무표정한 얼굴이 더욱 웃음을 유발했다.
마동석은 지난해 공개 열애 중이었던 17세 연하의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으며, 현재 영화 ‘범죄도시4’를 촬영 중이다.
동아닷컴 박현정 에디터 phj7156@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민아♥’ 김우빈 “35세에 결혼, 친구 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이병헌♥’ 이민정 긴급 SOS→진입 불가능 해결 “눈물 나게 기뻐” [DA★]
- 말 더듬는 6세 금쪽이…진심 고백에 스튜디오 눈물바다(금쪽같은 내새끼)
- 49세 서장훈, 2세 의지…50대 늦둥이 본 신현준에 “롤모델”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