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출시 外

박영선 수습 2022. 12. 30.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신개념 매트리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첫 번째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을 대신해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다.

소비자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영선 수습 기자] ◆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출시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신개념 매트리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신개념 매트리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첫 번째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을 대신해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다. 소비자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 후지필름 코리아, X시리즈 전용 삼각대 그립 'TG-BT1' 런칭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삼각대 그립 'TG-BT1'을 정식 출시했다. TG-BT1는 카메라 각도를 수평 360도, 수직 90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자는 TG-BT1을 수평으로 180도 회전시켜 셀카 촬영에 용이한 그립으로 사용하거나, 90도 회전해 로우 앵글 샷이나 동영상 촬영 시 슈팅 그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다리를 펼쳐 삼각대로 사용할 수 있어 단체 사진이나 위치를 고정시켜야 할 때 유용하다.

◆ 바디프랜드, '프렌즈 나눔장터' 연말 행사로 올해 마무리

바디프랜드가 '프렌즈(Friends)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바디프랜드가 '프렌즈(Friends)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사진=바디프랜드]

프렌즈 나눔장터 행사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기 위한 플리마켓과 올 한해 수고한 직원들을 위한 경품·경매행사를 비롯해 직원들을 위한 식음료(F&B) 축제(Festa)로 구성됐다.

◆ 더함,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더함이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한정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은 23년형 더함 구글 운영체제(OS) TV, 우버 기어(GEAR) 전 모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더함은 23년형 구글 OS TV 65형부터 85형, 우버 GEAR 구매 고객에게 TV, 사운드바, 셋탑박스 동시 제어가 가능한 3 in 1 통합리모컨을 증정한다.

◆ 캐논코리아, '포커스온' 캠페인 기부금 전달

캐논코리아가 지난 29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국내 아동·청소년의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포커스온(Focus on)' 캠페인 기부금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캐논코리아가 '포커스온(Focus on)' 캠페인 기부금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사진=캐논코리아]

포커스온 캠페인은 안질환으로 고통받는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환아의 안질환 조기 발견 ▲실명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 ▲수술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치료에 쓰일 예정이다.

/박영선 수습 기자(eunew@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