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합류했는데…텐 하흐, '7000만 파운드 스타' 대체자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이 미래까지 내다보고 있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30일(이하 한국시각)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이 카세미루를 두고 첼시와 경쟁에 직면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이 미래까지 내다보고 있다. 벌써 카세미루 대체자를 찾는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30일(이하 한국시각)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이 카세미루를 두고 첼시와 경쟁에 직면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카세미루는 올 시즌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336경기를 뛰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유럽챔피언스리그(UCL) 등 각종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카세미루는 올 시즌 새 도전에 나섰다. 맨유는 카세미루 영입을 위해 기본 이적료 6000만 파운드를 투자했다. 옵션 1000만 파운드까지 더해 천문학적 금액을 투자했다.
팀토크는 '텐 하흐 감독은 카세미루가 팀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반에 배려했다. 그는 현재 팀의 핵심 선수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카세미루의 나이가 물음표다. 1992년생인 만큼 후계자를 찾아야 한다. 맨유는 1999년생 마르틴 수비멘디(레알 소시에다드)를 눈여겨 보고 있다. 스페인 언론은 그를 대박이라고까지 부른다. 텐 하흐 감독도 그를 매우 좋아한다. 몇 년 안에 카세미루를 대체하길 원한다. 첼시도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선수다. 첼시는 은골로 캉테가 팀을 떠날 수도 있다. 새로운 미드필더가 필요하다'고 했다. 수비멘디의 이적료는 6000만 유로 수준으로 알려졌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