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산업디자인학과 '공간디자인대전’ 최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밭대학교는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최근 열린 '제15회 공간디자인대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 등 각종 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을 받아 '공간, 아름다움과 아름다운 것들의 차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서 3학년 이세빈, 정명지, 김성준씨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한밭대학교는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최근 열린 ‘제15회 공간디자인대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 등 각종 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을 받아 ‘공간, 아름다움과 아름다운 것들의 차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서 3학년 이세빈, 정명지, 김성준씨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출품작 주제는 ‘HAPPY WAY; 행복을 추구하는 변하지 않는 길’로, 공동체와 개인의 행복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행복을 찾아내야만 하는 것이 아닌 이미 우리 모두가 그 행복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게 해주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사람들의 흥미와 재미를 이끌어내기 위해 골드버그 장치라는 체험적 요소를 접목했다.
산업디자인학과 공간디자인전공 안세윤 교수가 지도한 공간 캡스톤디자인 수업 성과로 산학협력단 LINC 3.0 사업 지원을 받았다.
산업디자인학과는 최우수상 이외에 인테리어 코디네이션 부문에서 특별상 2팀, 특선 1팀, 장려상 2팀, 입선 1팀과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부문에서 우수상 2팀, 특별상 2팀, 특선 1팀, 장려상 1팀, 입선 1팀 등 총 14팀이 입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