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프랑스 시내가 다 보이는 화장실 안에서…"내 방보다 좋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프랑스에서 일상을 공유했다.
30일 소유는 "화장실이 이렇게 예쁘고 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이쁜데 화장실에서도 이쁘다고 이건 반칙이야", "이 언니 카메라가 못 따라 가네"라며 외모를 칭찬했다.
그룹 god 출신 박준형은 "내 방보다 좋은데 참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며 호텔 로비 같은 화장실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프랑스에서 일상을 공유했다.
30일 소유는 “화장실이 이렇게 예쁘고 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는 블랙 맨투맨과 짧은 반바지를 매치해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브라운 스웨이드 롱부츠를 신고 분위기를 더했다.
‘건강미인’으로 알려진 소유는 얼핏 봐도 탄탄한 다리 근육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프랑스 파리 시내가 한눈에 다 담길 정도의 창문을 가진 넓은 화장실이 놀라움을 안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이쁜데 화장실에서도 이쁘다고 이건 반칙이야”, “이 언니 카메라가 못 따라 가네”라며 외모를 칭찬했다.
그룹 god 출신 박준형은 “내 방보다 좋은데 참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며 호텔 로비 같은 화장실에 감탄했다.
한편 소유는 유튜브 채널인 ‘소유기’를 통해 일상과 운동 노하우를 공개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함께 서울시 취약계층 대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쳤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그리 "차 바꾸려다가 비싼 금리 때문에 포기"('그리구라')
- '23세 연하' 김다예, ♥박수홍이 반할만했네…'단발 여신' 그 자체
- 김숙, 라미란과 12시간 논스톱 먹방 "시상식 전날은 캠핑 마사지"(김숙티비)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오랜만에 전한 근황 "아직 살아있다"
- 송은이 "김은희 작가 이상형은 김국진, 스타일 비슷한 장항준과 결혼"(비보티비)
- 송강호·강동원도 투덜? "아이유, '브로커'때부터 ♥이종석과 열애 징후"('연예뒤통령')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