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응우 계룡시장 “개청 20주년 맞아 명품도시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망찬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께서 희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고 언제나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희망찬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댁내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뉴스1) = 희망찬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께서 희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고 언제나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대내외 불안정한 정세 속에서 정말 혼란스럽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가 하나된 힘으로 단결해 어려운 상황들을 무사히 극복해 왔으며 그러한 과정 속에서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값진 결실이 있었습니다.
지난해 우리 모두가 보여준 열정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개청 20주년을 맞게 되는 계묘년 새해에도 명품도시 계룡의 발전과 번영을 향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금 우리는 그동안의 어려움을 딛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새로운 출발선 위에 서 있습니다.
이제 어둡고 긴 터널을 뒤로하고 새해의 영롱한 여명의 빛을 받으며 새로운 꿈과 열정으로 가슴벅찬 여정을 함께 시작할 때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우리 시를 품격있는 문화관광 도시로 육성하기 위한 융합문화복지도시 조성 추진을 비롯한 다양한 신성장동력 사업들을 발굴·추진해 침체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행복이 넘치는 YES 계룡’ 건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행복의 시대를 준비하는 우리 시의 끊임없는 노력들이 값진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희망찬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댁내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1만 6000원' 곰탕 고기 겨우 4점, "25g 정량 맞다"…누리꾼 "양심도 없네"
- 신동엽 "김경식, 과거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보니 타워팰리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