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결별 끝"…'엔조이커플' 임라라, 9년 사귄 손민수와 결혼 "프러포즈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이커플' 임라라가 임시 결별이라는 위기 속에서도 끝내 사랑을 확인, 결혼 발표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 임라라는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손민수와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했다.
열애 8년만인 지난 3월 동거를 시작하며 공식 개그 커플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동거 반년만인 지난 10월 임라라와 손민수가 돌연 휴식기를 선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엔조이커플' 임라라가 임시 결별이라는 위기 속에서도 끝내 사랑을 확인, 결혼 발표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임라라는 30일 개인 계정을 통해 "프러포즈 받았다"라는 글과 연인 손민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솔직히 나는 살면서 내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다.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나를 9년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다"고 연인 손민수를 향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현실에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보려 한다. 아직도 많이 떨리고 남의 일처럼 믿기진 않지만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분들 앞에서 함께해서 더욱 행복하다"며 "5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나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나도 간절히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 임라라는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손민수와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했다. 열애 8년만인 지난 3월 동거를 시작하며 공식 개그 커플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동거 반년만인 지난 10월 임라라와 손민수가 돌연 휴식기를 선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크게 싸운 뒤 갈등의 골이 깊어져 이를 해결하기 위해 휴식기를 갖는 것이라 해명하기도 했다.
<엔조이커플 결혼 전문>
저 프로포즈 받았어요
솔직히 저는 살면서 제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현실에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보려고요.
아직도 많이 떨리고 남의 일처럼 믿기진 않지만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분들 앞에서 함께해서 더욱 행복합니다!
5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저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저도 간절히 기도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