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X이준기X서현진X남궁민X김래원 ‘SBS 연기대상’ 누가 받아도 박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길, 이준기, 서현진, 남궁민, 김래원 중 누가 대상을 가져갈까.
'2022 SBS 연기대상' 측은 12월 30일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2022 SBS 연기대상'에는 2022년의 주역들뿐 아니라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2023년 SBS 드라마의 배우들도 함께 한다.
2022년을 책임진 배우들은 물론 2023년 SBS 드라마의 새로운 주역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자리가 된 다는 것만으로도 '2022 SBS 연기대상'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남길, 이준기, 서현진, 남궁민, 김래원 중 누가 대상을 가져갈까.
‘2022 SBS 연기대상’ 측은 12월 30일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대상은 누가?
2022년도 SBS 드라마는 대상의 주인공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 대상 후보로 거론되는 후보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그리고 ‘소방서 옆 경찰서’ 김래원까지 5명이다. 이름값 하는 배우들이 총출동 했던 만큼 누구에게 대상이 돌아가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기에 과연 누가 영광의 주인공이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 2023년 드라마 새로운 주역들 시상자로
‘2022 SBS 연기대상’에는 2022년의 주역들뿐 아니라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2023년 SBS 드라마의 배우들도 함께 한다. ‘법쩐’ 이선균-문채원, ‘모범택시2’ 이제훈-표예진-김의성,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 ‘7인의 탈출’ 이준-이유비, ‘국민사형투표’ 박해진-임지연이 시상자로 나서는 것. 2022년을 책임진 배우들은 물론 2023년 SBS 드라마의 새로운 주역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자리가 된 다는 것만으로도 ‘2022 SBS 연기대상’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 초호화 축하무대 라인업
이번 ‘2022 SBS 연기대상’은 박진영과 SBS 라이징 스타 배우들의 콜라보 축하 무대부터 ‘국힙 원탑’ 아티스트 장기하의 특별한 축하 무대, 그리고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공연까지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게 준비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박진영과 콜라보 무대를 꾸밀 신예 배우로는 ‘치얼업’ 김현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려운, ‘왜 오수재인가’ 이진혁, 그리고 ‘치얼업’ 한수아까지 올 한해 사랑받은 SBS 드라마의 라이징 스타들이 총출동해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박진영 레전드 명곡들을 함께 꾸며 숨겨왔던 반전 노래실력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2022 SBS 연기대상’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진행하지 못했던 배우들의 레드카펫 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