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김지민에 “♥김준호 형 붙잡아라” 뜬금 상황극(새집은 처음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집은 처음이라 ver1.5'가 제주도 새집 특집을 공개한다.
12월 31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될 '새집은 처음이라 ver1.5' 2회에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인접한 타운하우스와 공동주택이 소개된다.
타운하우스의 소개는 '김 집사' 김지민이 맡는다.
한편 첫 집 소개에 긴장한 광희는 집을 소개하는 내내 "본격적으로!"를 외쳐 김지민을 진저리치게 했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새집은 처음이라 ver1.5’가 제주도 새집 특집을 공개한다.
12월 31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될 '새집은 처음이라 ver1.5' 2회에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인접한 타운하우스와 공동주택이 소개된다.
타운하우스의 소개는 ‘김 집사’ 김지민이 맡는다. 넓은 주차장과 개인 정원에서부터 반해, 1층만 봐도 행복하다던 광희는 2층과 3층, 그리고 다락방, 루프탑 테라스를 보는 내내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며 ‘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타운하우스를 둘러보던 중 광희는 “지민 누나! 준호 형 붙잡아야지!”라며 갑작스러운 상황극으로 김지민을 당황하게 했는데, 김지민을 진땀 빼게 만든 광희의 깜짝 상황극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동주택의 소개는 ‘황 집사’ 광희가 맡았다. 김지민은 현관의 팬트리에서부터 감동하였다며 끊임없이 감탄사를 내뱉었는데, 특히 입구에 있는 ‘이 공간’에 대해 김구라는 “택배를 와이프 몰래 시키고 받을 수 있겠다”라며 자신도 모르게 속마음을 깜짝 내비쳤다.
한편 첫 집 소개에 긴장한 광희는 집을 소개하는 내내 “본격적으로!”를 외쳐 김지민을 진저리치게 했는데. 집 곳곳이 모두 ‘본격적으로 소개할 정도로 매력적인’ 제주 공동주택의 스케일에 어쩔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