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박주현X김영대X김우석 스틸컷, ‘집중 모드 스위치 ON’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 눈 호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 컷을 30일 공개했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금혼령 시대에 더욱 짙어지는 연애 감정과 왕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빌런 활약으로 희로애락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앞선 6회 방송에서는 소랑(박주현 분)이 이신원(김우석 분)을 밀어내고 이헌(김영대 분)을 향한 마음을 내비치기 시작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또한 이헌과 가까운 지밀나인 소랑(박주현 분)이 지하 고문실에서 피범벅이 된 채 발견되고 누군가로부터 보쌈을 당하는 등 극적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박주현은 극 중 눈치와 입담으로 똘똘 뭉친 혼인 사기꾼 소랑 역을 맡아 찰진 열연을 펼치고 있고, 김영대와 김우석은 왕 이헌과 의금부 도사 이신원을 맡아 캐릭터 그 자체에 몰입하며 안방극장을 흠뻑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현은 혼인 사기 현장이 발각되자 도망치는 장면을 위해 와이어를 달고 거침없이 뛰어드는 모습뿐만 아니라 카메라 앞에서 진지한 모습과 손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며 사랑스럽게 얼굴 등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의 다양한 표정만큼이나 극 속에서도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며 극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김영대는 극 중 위엄 있는 절대 군주의 모습과는 달리 엷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한다. 촬영에 돌입하자 한껏 몰입하며 호연을 펼치는 그는 비주얼까지 완벽 장착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캐릭터와 쏙 빼닮은 훈훈함과 다정한 면모가 드러나는 김우석의 모습도 돋보인다. 김우석은 박주현, 김영대와 함께 비주얼 완벽 케미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촬영 장면을 꼼꼼하게 모니터하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밝은 분위기의 현장 속에서 세 사람이 내는 폭발적인 시너지는 극에 고스란히 담기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제작진은 “이제 금혼령이 절반을 지나 2막에 돌입할 예정이다. 소랑과 이헌, 이신원은 서로를 향한 커져만 가는 마음을 자신만의 방법대로 표현하며 안방극장의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에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2022 MBC 연기대상’과 ‘2022 MBC 가요대제전’ 방송으로 30일과 31일 결방하며, 7회, 8회는 2023년 1월 6일과 7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또,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줄 배우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의 모습은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