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일주·박지연 '강남좀비', 134개국 선판매 "K-좀비 영향력 재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일주 박지연이 출연하는 '강남좀비'가 해외 134개국에 선판매됐다.
다음 달 5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강남좀비'가 북미를 비롯해 독일 태국 일본 필리핀 몽골 인도네시아 등 총 134개국 선판매 소식을 전했다.
지일주 박지연의 신선한 조우, 강남이라는 배경, 좀비에 점령됐다는 소재, 본능을 일깨우는 액션 등을 통한 재미를 예고했다.
'강남좀비'는 다음 달 5일 국내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일주 박지연이 출연하는 '강남좀비'가 해외 134개국에 선판매됐다.
다음 달 5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강남좀비'가 북미를 비롯해 독일 태국 일본 필리핀 몽골 인도네시아 등 총 134개국 선판매 소식을 전했다. 30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다음 달 12일 태국, 18일 필리핀, 19일 몽골 등 순차 개봉이 진행된다.
베트남 배급사 측은 "우리는 한국 영화 산업의 새로운 좀비 영화를 베트남의 영화관에 가져올 수 있어서 매우 기대된다. 흥행성 또한 기대하고 있다"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34개국 선판매라는 전 세계의 관심에 해외세일즈사 판다 측은 "한국 좀비 영화가 가진 콘텐츠의 영향력을 해외시장에서 다시 한번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영화다. 지일주 박지연의 신선한 조우, 강남이라는 배경, 좀비에 점령됐다는 소재, 본능을 일깨우는 액션 등을 통한 재미를 예고했다.
'강남좀비'는 다음 달 5일 국내 개봉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달 식비 천만 원…하루 10kg 쪄" 먹방 유튜버 삶
- '2022 MBC 연예대상' 반전은 없었다…전현무 눈물의 대상 수상 [종합]
- 임라라, '9년 열애' 손민수 청혼 승낙 "꿈같은 일"
- 미스코리아 유시은, '진격의 언니들' 뜬다…김호영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 티아라 출신 한아름, 둘째 득남 "꽃길만 걷게 해줄게"
- 강동원, '7년 동행' YG엔터 떠난다
- "내가 왜 사과를 해요?" 4기 영철, 결국 모욕 혐의 벌금형
- '고딩엄마', 모로코 남편 따라갔다가 감금 "대사관 덕에 탈출"
- '2022 MBC 연예대상' 전현무, 영예의 대상…'파 왕관' 쓰고 오열
- 슈주 출신 성민, 미스터 트롯 등장… "공백기 정신적으로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