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7인조 걸그룹 나온다…블랙핑크 이후 7년만[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YG의 신인 걸그룹 론칭은 약 7년여 만이다.
때문에 YG의 신인 걸그룹에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YG는 신인 걸그룹 론칭에 앞서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3시 공식 블로그에 'YG 넥스트 모먼트'(YG NEXT MOVEMENT) 포스터를 게재했다.
여기에는 일곱 소녀의 실루엣과 '2023.01.01 0AM'이라는 날짜가 적혀있다. 팀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YG가 수년간 준비해온 차세대 걸그룹임을 짐작케 한다.
YG의 신인 걸그룹 론칭은 약 7년여 만이다.
앞서 YG는 투애니원(2NE1)과 블랙핑크 등 실력과 매력을 갖춘 걸그룹을 탄생시켜 왔다. 특히 블랙핑크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정상을 찍고 월드투어를 도는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때문에 YG의 신인 걸그룹에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YG는 신인 걸그룹 론칭에 앞서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2023년 YG의 시작을 알릴 신인 걸그룹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