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비투비 10주년 콘서트, 감회가 새롭다”
비투비 서은광이 데뷔 10주년 콘서트를 개최하는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서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서은광은 “완전체 콘서트가 4년 반이다. 이 또한 10주년이라는 것이 감회가 새롭다”라며 “더 설레고 긴장되고 떨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3일간 콘서트가 매진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많은 사람이 사랑을 주고 함께해줘 기쁘다”라며 “덕분에 연습하는 데 동기부여가 됐다”라고 전했다.
육성재 역시 “모두 군 복무를 끝내고 왔다. 4명 멤버가 공연하는 모습을 봤는데 ‘함께 무대에 서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육성 응원을 하며 팬들과 호흡을 할 수 있는 것과 관련해 육성재는 “소지박쳐를 할 생각이다. 소리지르고 박수를 쳐줬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저희는 물론 멜로디 역시 한결같이 응원해 줬기에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서은광은 “오늘만큼은 눈물을 흘리지 않겠다. 군대에 다녀와서 남자가 됐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앞으로 비투비는 웃을 일만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비투비의 10주년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가 오늘(30일)과 31일, 2023년 1월 1일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이에 비투비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 군 백기를 깨고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비투비는 정규 3집 ‘비 투게더(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The Song)’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방이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인기 거세다...일본도 사로잡은 글로벌 영향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마무 솔라, 치명 눈빛 ‘심쿵’…시크 비주얼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완벽 각선미+글래머 볼륨감…치명 섹시美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광수♥’ 이선빈, 우아한 분위기+시크한 예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 기부 소감 “여러 곳 찾아다니며 더 의미있는 곳에 쓰겠다”(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비상회의...″이재명 대표와 함께 싸워 나가야″
- 코로나19 이후 소아 감염병 유행 지속…입원 환자 10명 중 9명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