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콘서트' 비투비 서은광 "4년만 완전체 공연, 설레고 긴장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서은광이 10주년 완전체 콘서트를 여는 소감을 밝혔다.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10주년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가 30일과 31일, 2023년 1월 1일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10주년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가 30일과 31일, 2023년 1월 1일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공연 첫날인 30일 오후, 비투비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10주년을 맞은 소감과 앞으로 활동 계획 등을 밝혔다.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비투비는 이번 3일간의 공연을 통해 총 25000명의 팬들과 만난다.
서은광은 “4년 반만의 완전체 콘서트인데다 10주년이다. 지난 3월에 예정돼 있다 연기되기도 했다. 겹겹이 감정들이 쌓이니 더 설레고 긴장된다”고 10주년 콘서트를 밝혔다. 육성재는 “모두 군복무를 마치고 왔다. 형들이 콘서트를 하는 모습을 보고 빨리 공연을 하고 싶다했는데 완전체로 함께 하게 돼서 기쁘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4년 전 콘서트에서 군 공백기를 앞두고 많은 눈물을 쏟은 바 있는 서은광은 “남자가 돼서 돌아왔다. 울지 않는다”고 웃으며 “비투비는 웃을 일만 남았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웃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2월 군백기를 깨고 무려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비투비는 정규 3집 ‘비 투게더(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The Song)’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비투비표 발라드’를 기다려 온 팬들과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업가♥' 이태란, 직접 그린 누드 그림 전시…톱배우들 총출동
- '최우수상' 안영미, 눈물의 수상 소감 "'라스' 나 없으면 안되겠더라"[MBC 방송연예대상]
- 김태현, 새우 2행시 하던 ♥미자에 "개그맨 어떻게 됐냐" 정색('미자네 주막')
- 강동원, YG엔터와 7년 동행 마침표[공식]
- 송은이, '으리으리' 상암동 7층 신사옥 이사…성공한 CEO됐네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