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3 신년 캠페인 실시

이학범 2022. 12. 30. 15:0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2023 신년 캠페인'을 내년 1월1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1일 오전 4시부터 1월4일 오전3시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성정석 30개를 증정하고(1회 한정), 매일 로그인 보너스와 함께 3일차에는 희귀 아이템 '성배'를 제공한다.

또한, 내년 10일까지 열리는 '신년 특별 패널 미션' 이벤트를 통해 성정석, 신규 커맨드 코드 '태모를 업는 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모든 패널 미션을 달성하면 ‘신년 특별 패널 미션’ 기념 개념예장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신년 캠페인 개최를 기념해 '특별 등장 5성 서번트 7기'를 픽업하는 소환이 진행되며, 새해부터는 '확정 소환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확정 소환 시스템'은 대상 픽업에서 329회까지 원하는 특별 등장 5성(SSR) 서번트를 획득하지 못하면, 330회차에서 1회에 한해 픽업 대상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소환 횟수는 동시에 여러 픽업이 진행되거나, 매일 스케줄을 변경하며 픽업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 각각 개별적으로 카운트된다.

한편, 유료 성정석 15개로 5성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도 내년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토리형 이벤트 '자, 가마쿠라에 작별인사를'도 내년 1월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완료 시 '4성 키이치 호겐'을 획득할 수 있으며, '5성 타이라노 카게키요(어벤저)'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