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월성본부, 동경주 3개읍·면 경로단체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계묘년 새해를 앞두고 동경주 지역 원로들의 모임인 3개읍·면(양남면, 문무대왕면, 감포읍) 노인회와 유도회를 방문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월성본부와 동경주 지역 원로들은 새로 부임한 김한성 본부장을 환영하는 덕담과 함께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역과 월성본부의 상생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계묘년 새해를 앞두고 동경주 지역 원로들의 모임인 3개읍·면(양남면, 문무대왕면, 감포읍) 노인회와 유도회를 방문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월성본부와 동경주 지역 원로들은 새로 부임한 김한성 본부장을 환영하는 덕담과 함께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역과 월성본부의 상생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한성 월성원자력본부장은 "지금까지 지역을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에게 조언을 듣기 위해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소통으로 지역과 상생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월성본부는 방문과 함께 쌀, 라면, 음료 등의 식료품도 전달했으며, 양남면 노인회에는 KF94 마스크 3천세트를 지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 있는 유부남"…'북한강 토막살인' 군 장교 신상 이미 퍼졌다?
-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혐의'…유영재, 첫 재판서 혐의 부인
- 尹, 불법채권추심에 '격노'…"서민금융책 전면 재점검하라"
- 배스킨라빈스, '럭키비키' 제품 판매 중단
- 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 대만서 월간 매출 두자릿수 성장세
- 나이언틱 '포켓몬 고', 지스타 20주년 기념해 부스 참여
- 한동훈 "'수사검사 퇴정', 이재명 방탄 판 까는 격…철회돼야"
- 조국혁신당, 오는 20일 '尹 탄핵소추안' 공개
- 결혼식 갑질 '스·드·메', 달라질까
- 한동훈 "민주, 대입논술 시험 날도 '판사 겁박 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