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출석 이벤트 실시

이학범 2022. 12. 30. 14:5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에서 내년 2월2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출석을 통해 매일 '초월의 소환서 조각' 5개를 얻을 수 있다. 60일 동안 꾸준히 출석해 '초월의 소환서 조각'을 300개 누적한다면 태생 5성 몬스터를 확정 소환할 수 있다. 수집한 '초월의 소환서 조각'은 3월1일 자정부터 일괄 수령 가능하다.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10일 마다 '찬란한 소환의 축복', '신비의 소환서' 최대 50장, '연성석'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찬란한 소환의 축복'은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시 동일한 등급의 몬스터를 추가로 소환, 두 가지 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템이다.

이 밖에 월드 길드전에 공격 희망 거점 예약 시스템을 추가하고, 전투 콘텐츠 준비 화면에 몬스터의 룬 관리 메뉴를 신설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