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환장’ 고은아 가족 5인 완전체, 시트콤 같은 가족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은아 가족 '방가네'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가족여행과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함께 가는 효 가족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에 '걸환장' 제작진은 "가족마다 사연이 있고 특징이 있는데 고은아 가족과 나태주 가족만큼 독특한 사연이 가득한 가족은 또 없을 것이다"라며 "라오스로 떠나는 방가네의 첫 가족 여행기와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여섯 고모와 떠나는 태국 효도 여행에 무슨 일이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고은아 가족 '방가네'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가족여행과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함께 가는 효 가족 여행기가 공개된다.
2023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신규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들의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여행 버라이어티. 박나래, 이유리, 규현이 MC로 나선다.
‘걸환장’은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하는 순간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담을 예정이다. 지난 첫 여행 가족으로 서동주, 서정희, 서정희 모친의 3대 모녀가 대만 여행을, 광산김씨 패밀리로 불리는 김승현 부부, 동생, 부모님 등 8명의 가족이 프랑스 파리로 가족 여행에 나섰다.
여기에 고은아-미르 남매와 부모님, 언니, 조카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으로 라오스 여행을,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태국으로 효(孝)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고은아-미르는 자유분방하고 거침없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고은아는 외모에 연연하지 않는 모습과 옆집 누나 같은 털털한 성격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여행은 아버지까지 가족 완전체가 떠나는 첫 가족 여행. 평소 ‘방가네’로 불리며 가족 시트콤 버금가는 코믹한 사이인 만큼, 직진 가족으로 알려진 이들의 첫 가족 해외 여행기가 기대를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나태주의 여섯 엄마라는 고모들의 스토리는 나태주의 33년 차 찐 팬들로 불릴 만큼 각별하다. 엄마 없는 빈자리를 채워준 감사한 고모들을 위해 나태주가 준비한 태국 효도 여행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걸환장’ 제작진은 “가족마다 사연이 있고 특징이 있는데 고은아 가족과 나태주 가족만큼 독특한 사연이 가득한 가족은 또 없을 것이다”라며 “라오스로 떠나는 방가네의 첫 가족 여행기와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여섯 고모와 떠나는 태국 효도 여행에 무슨 일이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