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대세다운 글로벌 행보…韓日 연말 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가 2022년 연말 한국과 일본 인기 프로그램 무대에 오르며 대세다운 행보를 펼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31일(토) 방송될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과 더불어 일본 NHK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30일(오늘) '홍백가합전' 무대를 위해 일본 출국길에 나선 아이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가 2022년 연말 한국과 일본 인기 프로그램 무대에 오르며 대세다운 행보를 펼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31일(토) 방송될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과 더불어 일본 NHK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30일(오늘) '홍백가합전' 무대를 위해 일본 출국길에 나선 아이브. '홍백가합전'은 한 해 동안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해 홍팀과 백팀으로 나눠 공연을 선보이고 대항전을 갖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브는 일본에서의 첫 연말 가요축제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31일에는 MBC '가요대제전'에도 출연한다.
아이브는 지난해 데뷔 타이틀곡 ‘일레븐(ELEVEN)’부터 올해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3연타에 성공했다. 연말 무대로 올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아이브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김우빈 “35세에 결혼, 친구 같은 남편 되고파” (연중)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엠블랙 출신·산다라박 동생’ 박천둥 “병이 있는데…” 충격 고백(진격의 언니들)
- 말 더듬는 6세 금쪽이…진심 고백에 스튜디오 눈물바다(금쪽같은 내새끼)
- 49세 서장훈, 2세 의지…50대 늦둥이 본 신현준에 “롤모델” (미우새)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