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월드컵 우승 수문장 상대로 2023년 축포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새해 첫 경기부터 득점포를 정조준한다.
토트넘은 내달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더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8라운드 안방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의 2023년 첫 골이 기대되는 토트넘과 빌라의 경기는 1일 밤 11시 킥오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허윤수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새해 첫 경기부터 득점포를 정조준한다.
토트넘은 내달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더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8라운드 안방 경기를 치른다.
지난 라운드에서 무승부에 그쳤던 토트넘은 TOP4 수성을 위해서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현재 4위 토트넘(승점 30)은 한 경기 덜 치른 5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승점 29)와 6위 리버풀(승점 25)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다.
상승세를 타기 위해서는 주전 골키퍼인 위고 요리스의 복귀와 함께 수비를 단단히 해야 한다. 최근 9경기 연속 선제 실점을 허용한 토트넘에게 이번 경기 선제골은 절실하다. 리그 4경기 연속골을 넣고 있는 해리 케인과 손흥민의 활약이 중요한 때다.
브렌트포드전 풀타임 활약으로 리그 복귀를 알린 손흥민은 리그 4호골 사냥에 나선다. 올 시즌 리그에서 3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에게 빌라는 좋은 기억이 있다.
지난 4월 손흥민은 빌라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3골 모두 골문 왼쪽 구석을 찔렀다. 손흥민이 침묵을 깨기 위해선 카타르 월드컵 우승자인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골키퍼를 뚫어야 한다.
리그 연승이 끊긴 빌라는 다시 승점 쌓기에 도전한다. 이번 경기에서 복귀 예정인 수문장 마르티네스가 월드컵에서의 좋은 활약을 이어갈 필요가 있다. 빌라는 토트넘 상대로 2연패 포함 최근 10경기에서 2승 8패로 부진하다.
손흥민의 2023년 첫 골이 기대되는 토트넘과 빌라의 경기는 1일 밤 11시 킥오프된다. 손흥민의 활약이 펼쳐질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 FA컵 토트넘 전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