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조세호와 절친 맞네‥요즘 젊은이 유행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GD)가 개그맨 조세호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12월 29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세호를 태그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과 조세호는 '판타스틱! 완벽해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선 이런게 유행하는겐가?'라는 내용의 말풍선이 적힌 어플을 이용해 장난을 치는 중.
앞서 지드래곤은 조세호에게 자신의 브랜드와 N사가 컬래버 한 한정판 운동화를 선물하거나, 조세호가 선물한 옷을 입고 인증하는 등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빅뱅 지드래곤(GD)가 개그맨 조세호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12월 29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세호를 태그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과 조세호는 '판타스틱! 완벽해…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선 이런게 유행하는겐가?'라는 내용의 말풍선이 적힌 어플을 이용해 장난을 치는 중. 얼굴 인식만 되면 양볼에 하트 이모티콘이 뜨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드래곤은 조세호에게 자신의 브랜드와 N사가 컬래버 한 한정판 운동화를 선물하거나, 조세호가 선물한 옷을 입고 인증하는 등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어김없이 또 한 번 인증된 두 사람의 친분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드래곤은 2006년 그룹 빅뱅의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 4월 4년 만에 빅뱅의 완전체(태양, 지드래곤, 탑, 대성)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빅뱅의 멤버 탑, 태양, 대성이 차례로 소속사 YG를 떠나며 현재 지드래곤만이 YG와 솔로 계약을 협의 중이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