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장 시그널에 미친 페달 밟기 “자전거 위험한 스포츠네”

2022. 12. 30. 12: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제주도 백패킹에 이어 베트남 달랏에서도 터진 '뱃속 빅뱅'에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는다.

라이딩 중 전해진 박나래의 장 시그널에 화장실 찾기 미션에 나선 전현무와 이장우의 활약이 웃음을 보장한다.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베트남 달랏의 명소 쑤언 흐엉 호수에서 자전거 투어로 힐링 타임을 즐기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제주도 백패킹에 이어 베트남 달랏에서도 터진 ‘뱃속 빅뱅’에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는다. 라이딩 중 전해진 박나래의 장 시그널에 화장실 찾기 미션에 나선 전현무와 이장우의 활약이 웃음을 보장한다.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베트남 달랏의 명소 쑤언 흐엉 호수에서 자전거 투어로 힐링 타임을 즐기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팜유 원정대는 건강한 팜유가 되기 위해 쑤언 흐엉 호수 자전거 투어를 시작한다. 호수의 사진 스폿을 정복하며 힐링 타임을 가는 그때, 박나래의 표정이 심상치 않게 변해간다. 제주도 백패킹에 이어 넓디넓은 호수 길 한 가운데서 뱃속 빅뱅이 터져버린 것.

박나래는 요동치는 장 시그널에 “자전거 위험한 스포츠네”라며 다급하게 페달을 밟는다.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한 팜유즈 전현무와 이장우는 박나래를 위해 '화장실을 찾아라!' 미션에 집중한다는 전언이어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이들이 사고(?) 없이 무사히 미션을 완수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달랏 여행 위시리스트'인 마트 정복에 나선다. 소스 천국인 베트남 달랏의 마트에서 흥분한 팜유 원정대는 흥을 폭발하며 ‘마트 댄스’를 펼쳐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또 팜유 원정대는 간장을 비롯해 다양한 소스를 무조건 3개씩 쓸어 담으며 대량의 카트를 검은 물로 채운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화장실을 찾아라!' 미션의 결과와 팜유 원정대의 달랏 마트 싹쓸이 현장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